본문 바로가기
2000년대 초반 비디오/외화

퍼팩트스톰 영화 비디오테이프 [외국비디오/2000]

by 추비디 2024. 11. 1.
728x90
반응형

[외국비디오/2000] 퍼팩트스톰 영화 비디오테이프

[감독: 볼프강 페터첸  주연: 조지클루니, 마크 월버그]

 

 

 

 

 

 


 

[영화정보]
제목: 퍼팩트스톰
감독: 볼프강 페터첸
주연: 조지클루니, 마크 월버그
개봉: 2000.07.29.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스릴러, 드라마
국가: 미국
러닝타임: 130분










 


줄거리

 

대서양 북부의 대표적인 어항 글루체스터. 1991년 10월 빌리 타인 선장(조지 클루니 분)이 이끄는 어선 ‘안드레아 게일’ 호가 이곳에 입항한다. 근래 계속 어황이 신통치 않았던 타인 선장의 배 옆에 정박한 ‘한나 보덴’ 호는 한창 활황을 구가하는 중. 이혼남으로 애인 크리스(다이안 레인 분)과 새 생활을 시작하려는 바비 섀포드(마크 월버그 분)는 이혼소송 수임료도 갚지 못할 정도로 돈이 없다. 이번이 돈을 마련할 마지막 기회라 생각한 그는 크리스의 반대를 무릅쓴 채 다른 네 명의 어부들과 함께 타인 선장의 배에 승선한다. 만선의 꿈을 안고 출발한 안드레아 게일호 일행은 뉴잉글랜드 어선들이 주로 조업하는 일반적 어로수역을 벗어나 풍요한 어장으로 소문난 플레미시 캡까지 진출키로 한다. 그러나 출항 후, 태풍이 몰려온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한나 보덴 호를 포함한 다른 배들은 모두 후퇴를 결정하지만, 타인 선장은 자신을 믿고 배를 탄 어부들의 기대를 저버릴 수 없어 항해를 계속한다. 항해가 계속될수록 기상변화는 점점 심상치 않은 징조를 보이고, 그레이스로 명명된 남쪽의 태풍전선 허리케인이 대서양으로 북진하면서 다른 두 개의 기상전선과 충돌할 위기에 빠진다. 이 세개의 기상전선이 충돌하면 인류 역사상 유례없는 엄청난 파괴력을 가진 폭풍이 순식간에 형성되는 것. 안드레아 게일 호의 거대한 유조선, 32피트짜리 돛단배들이 해안을 향해 필사의 항해를 시도하는 순간, 역사상 한번도 지구를 찾지 않았던 거대한 폭풍의 소용돌이가 시작되는데.






감상평

 

1991년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한 재난 드라마로, 엄청난 폭풍우가 한 마을의 어부들에게 미치는 영향을 그립니다. 이 영화는 자연의 위력과 인간의 끈기를 동시에 조명하며, 감정적으로 깊이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영화의 비주얼은 특히 인상적이며, 실제로 존재하는 대자연의 위협을 생생하게 전달합니다. 
배경 음악과 긴장감 넘치는 전개는 관객을 몰입하게 만들고, 폭풍의 위력 속에서 인간의 연약함과 강인함을 
동시에 보여줍니다.  조지 클루니와 마크 월버그의 연기는 각기 다른 캐릭터의 고뇌와 용기를 잘 표현해줍니다.

스토리라인은 예측 가능한 부분도 있지만, 각 캐릭터의 개인적인 이야기와 그들이 직면한 선택들이 영화의 깊이를 더해줍니다. 특히 가족과의 관계, 생존에 대한 강한 의지가 감정적으로 다가옵니다.

종합적으로 "퍼펙트 스톰"은 자연재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는 동시에, 인간의 삶과 죽음, 그리고 서로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스펙타클한 장면과 함께 깊이 있는 주제를 다룬 이 영화는 많은 관객에게 여운을 남기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비디오테이프정보]

 

 

 

비디오케이스 표지

 

 

 

퍼팩트스톰-비디오테이프 표지

 

 

 

728x90

 


비디오테이프 윗면

 

퍼팩트스톰-비디오테이프 윗면

 

 

 



비디오테이프 옆면

 

 

 

퍼팩트스톰-비디오테이프 옆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