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990년대 초반 비디오/외화

나의청춘워터랜드 영화 비디오테이프 [외화비디오/1992]

by 추비디 2022. 8. 13.

[외화비디오/1992] 나의청춘워터랜드 영화 비디오테이프

(감독: 스테판 길렌홀   주연: 제레미 아이언즈,시드니 커색,에단 호크,존 허드 )

 

 


 

[영화정보]
제목: 나의청춘워터랜드
감독: 스테판 길렌홀 
주연: 제레미 아이언즈,시드니 커색,에단 호크,존 허드
개봉: 1992
등급: 연소자관람불가
국가: 미국
러닝타임: 94분



줄거리
과거의 추억속에서 묻어나는 젊은날의 조각들..... 
우리는 그것을 사랑이라 부른다. 

영국에서 이주해온 톰 크릭은 피츠버그의 프랭클린 고등학교에서 역사를 가르치는 선생님이다. 
그러나 이 학교의 이 사회와 학생들은 취업에만 관심이 있고 과거의 역사따위는 아랑곳없다. 이 
런 와중에서 톰은 자신의 지난 과거를 수업시간에 말하며 고통스런 역사로의 여행을 시작한다. 
1943년 톰의 고향 펜스는 영국의 저지대로, 때는 2차세계 대전이 한창이었다. 그러나 톰과 그의 
여자친구 매리는 빈 열차안에서 사랑을 나누기에 바쁘다. 그것은 순수하고 신선했던 시절이었 
다. 그러나 톰의 형, 딕이 매리를 추근거린다는 말이 들렸다. 딕은 톰보다 나이가 많고 힘도 셌 
지만 정신적으로 어린애였다. 그러나 딕을 동정한 매리는 그의 장난을 받아준다. 매리는 톰의 아이를 임신하는데 딕에게는 동네 소년 프레디의 아이라고 거짓말을 한다. 그러나 그 직후 프레디 
는 익사체로 발견되고 한편 딕은 자신의 출생의 비밀을 알고나서 강물에 뛰어드는데. 

 

 

[비디오테이프정보]

 

 

비디오케이스 표지

나의청춘워터랜드 [ 비디오케이스 표지 ]

 

 

 

 


비디오테이프 윗면

 

나의청춘워터랜드 [ 비디오테이프 윗면 ]

 

 

 

 


비디오테이프 옆면

 

나의청춘워터랜드 [ 비디오테이프 옆면 ]

 

 


 

 

 

 

댓글